전공

그래픽디자인(Graphics Design)

디자인 전반에 사용될 환경에서 그래픽 디자인의 요소를 중심으로 인지심리학적 관점, 크기, 위치, 적절한 표현방법, 인간공학적 설정 등을 바탕을 두고 학습한다.

조형기법(Moulding Technique)

조형적 발상을 통해 다양한 재료와 기법을 이용, 제작함으로써 입체조형에 대한 다양한 접근방법 및 해결 가능성을 경험합니다.

회화실기(Fine Art)

다양한 물성(物性)을 표현해봄으로서 새로운 창작 능력의 기초를 마련합니다.

3D모델링 제품디자인(3D Modeling Design)

3D모델링을 활용한 제품디자인을 중심으로 3차원의 컴퓨터 모델링과 디자인 애니메이션 및 시뮬레이션이 가능 하도록 관련 프로그램을 활용합니다.

입체미술3D디자인(Dimensional Practice 3D Design)

입체의 원리와 조형요소를 바탕으로 입체적 형태를 다양한 재료와 기법을 이용, 제작하여 봄으로써 공간 속에서 입체조형의 물리적, 시각적 특성을 학습합니다.

인체드로잉(Drowing)

인체 드로잉은 투시법과 명암법을 통한 공간과 입체감을 표현하여 순수와 디자인 전반에 대한 동작 및 기본 공간 능력을 함양합니다.

디자인표현기법(Technical Design)

디자인개념, 그래픽기법 디자인 원리와 개념, 계획, 방법론적인 디자인 전반에 대한 프로세스를 학습합니다.

TOP